안경 찾습니다
작성자 :
김미주
날짜
2026-04-08 19:47
조회수
294
안녕하세요?
제가 4.3(금)10:50 3번좌석
동서울-->정선행 버스를 타고 새말에서 내렸습니다.
근데 안경을 놓고 내렸습니다
아들이 해 준건데 꼭 좀 확인부탁합니다
첨부파일 없음
답글: 안경 찾습니다
작성자 :
관리자
날짜
2026-04-09 10:24
안녕하세요~!
정선군 "와와버스"입니다.
문의 주신 분실물(안경)과 관련하여 정선공영버스터미널 내 확인을 진행한 결과
현재까지 접수된 분실물은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노선을 운행하는 운수회사인 강원여객(033-643-6123)으로 문의하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소중한 물건을 찾으시길 바라며, 추가로 도움이 필요하시면 정선공영버스터미널(033-560-4150)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