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대로 가려고 하는데 와와버스가 잘 되어있다고 해서 가려고 합니다.
찾아보니 21번 버스타고 터미널 가서 8번버스로 환승해서 가리왕산장 정류장에 내리면 될까요?
대략적인 소요시간은 어느정도 일까요?
안녕하세요~!
정선군 "와와버스"입니다.
정선군 "와와버스"를 이용해 주심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귀하께서 질의하신 "진부역 ~ 가리왕산자연휴양림" 이용 노선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1) 첫번째 이동경로
- 진부역(21번 버스) -> 정선공영버스터미널(8번 버스) -> 회동종점
- 진부역 출발시간(21번 버스, 6회 운행, 소요시간 60~70분) 08:50, 11:00. 13:00, 14:30, 17:00, 19:10
- 정선공영버스터미널(8번 버스, 8회 운행, 소요시간 30분) 07:10, 08:25, 10:10, 11:20, 12:55, 14:50, 16:40, 18:25
- 총 소요시간 : 1시간 50분 ~ 2시간 30분 (환승시간 포함)
2) 두번째 이동경로 (서울에서 정선으로 이용 시)
- 서울에서 이동 시에는 고속버스 및 시외버스 이용이 용이할 수 있습니다.
- 고속버스(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 4회 운행, 소요시간 3시간) 07:00, 09:30, 12:40, 18:00
- 시외버스(동서울터미널, 7회 운행, 소요시간 2시간 30분) 07:00, 09:25, 10:50, 12:50, 15:10, 17:35: 18:50
- 정선공영버스터미널 하차 후 "와와버스" 8번 노선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3) 가리왕산자연휴양림 이용은 "와와버스" 8번 노선을 이용하여 종점인 "회동종점" 정류장에서 하차하시면 바로 앞이 가리왕산자연휴양림 입구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정선군 교통관리사업소 공영버스운영팀(033-560-216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