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QnA
4월10일부터 고한사북~서울경부 버스가 운행되나요
작성자 :
고한사북
날짜
2026-03-24 15:41
조회수
137


 4월10일부터  태백~서울경부 버스가 운행된다는데  고한사북터미널도 경유하는지요 


 경유한다면   고한  출발 시간과  요금,  소요시간도  알려주세요


그리고 4월1일부터  태백~고한사북~서울남부터미널 버스는 중단되는건지요

 조회가 안되서요

첨부파일 없음
답글: 4월10일부터 고한사북~서울경부 버스가 운행되나요
작성자 :
관리자
날짜
2026-03-25 11:06

안녕하세요~!


정선군 "와와버스"입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 ~ 고한.사북공영버스터미널 ~ 태백터미널" 운행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운행개시일 : 2026. 4. 10.(금)


- 운행시간


  (고한.사북공영버스터미널) 06:55, 12:45, 17:35


  (서울고속버스터미널(경부)) 06:30, 12:00, 17:10


- 운행요금 : (일반) 31,400원 (청소년) 25,120원 (아동) 17,700원


- 차량종류 : 우등 28석


- 소요시간 : 2시간 30분


- 운수회사 : 영암고속, 경기고속



또한, "서울남부터미널 ~ 고한.사북공영버스터미널 ~ 태백터미널" 노선은 운수회사측에서 이용객이 없어 운행을 아래와 같이 중단함을 알려드립니다.


- 운행중단일 : 2026. 4. 1. (수)



자세한 사항은 고한.사북공영버스터미널 033-592-995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