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QnA
장구목입구에서 버스 정차?
작성자 :
신경철
날짜
2026-05-08 10:03
조회수
90

 정선에서 진부역으로 가는 버스를, 장구목입구에서 승차가 가능한지요?

첨부파일 없음
답글: 장구목입구에서 버스 정차?
작성자 :
관리자
날짜
2026-05-08 15:07

안녕하세요~!


정선군 "와와버스"입니다.



귀하께서 문의하신 "장구목이" 정류장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승하차가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정선공영버스터미널 출발시간)


07:10, 09:20, 11:20, 13:10, 15:30, 17:50



(장구목이 출발 예정시간)


- 장구목이 -> 진부역 방면 07:43, 09:55, 11:54, 13:44, 16:06, 18:25


- 장구목이 -> 정선읍 방면 09:14, 11:26, 13:26, 14:55, 17:26, 19:36





귀하의 질문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답변 내용에 대해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정선군 교통관리사업소 공영버스운영팀(033-560-2164)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